선운교육문화회관
신청절차
- 대관신청서 작성
- 대관담당자 확인
- 승인 및 결제안내
- 대관공간사용
- 대관신청은 사용예정일 3개월 전부터 10일전까지 신청바랍니다.
- 대관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대관신청바랍니다. 규정을 확인하지 않고 발생하는 상황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에 있습니다.
결제 및 환불
승인 및 결제
- 대관승인일부터 2일 이내에 대관료 전액이 결제되어야 합니다.
-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사전에 메일로 견적서와 통장사본을 송부해드립니다.
취소 및 환불
- 대관취소신청서 작성
- 대관담당자 확인
- 취소승인 및 환불안내
- 대관승인 후 결제된 대관료는 다음의 경우에 따라 대관료의 전부 또는 일부가 반환됩니다.
- 천재지변 등과 같이 사용자의 귀책사유 없이 대관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계약날짜에 관계없이 전액 반환됩니다.
- 사용일 3일 이전 대관취소 : 100% 반환
- 사용일 2일 이전 대관취소 : 80% 반환
- 사용일 전일 대관취소 : 50% 반환
- 사용일 당일 대관 취소 : 0% 반환
- 신청시간을 기준으로 산정
대관 취소 시에는 홈페이지에서 ‘대관취소신청서’를 작성하여 메일(damma2021@naver.com)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
유의사항
- 3일 이상 연속대관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- 일요일과 공휴일 대관은 협의바랍니다.
대관준비 및 정리
-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한 후에 공용공간에 포스터, 현수막 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사전에 협의되지 않았을 시에는 회관내 직원이 철거할 수 있습니다. - 대관공간 밖으로의 설비, 가구 등의 이동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- 대관 후에는 공간을 원상복귀 해야 합니다.
- 대관시간을 초과하는 경우, 추가 이용료가 발생합니다.(30분당 12%)